139 0 0 4 2 0 1년전 0

photoessay 꽃내음 가득담아

꽃사진 연작1

나의 희로애락속 발자취와 함께 했던 꽃 사진 들을 그때 그 시절 추억과 함께 소환해 봅니다. 그냥 보아도 아름다운 꽃을 카메라라는 렌즈를 통하여 자연의 색상 그대로 아름답게 표현해 낸다는 것이 참으로 어렵습니다. 더군다나 야생화들은 어찌 그리 작은지  눈으로 봐서는 잘 안보일 때도 있습니다. 꽃 사진은 풍경 사진보다도 색상과 햇빛에 의하여 좌우됩니다. 꽃의 생태를 잘 이해하고 빛을 어떻게 이용 하느냐에 따라 개성 있고 아름다운 꽃 사진을 담아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꽃 사진은 창의력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 촬영은 무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여기 꽃내음 가득 담은 '꽃사진' 연작을 모아 나의 사진 취미생활의 (아홉번째)기록으로 남깁니다.
나의 희로애락속 발자취와 함께 했던 꽃 사진 들을 그때 그 시절 추억과 함께 소환해 봅니다.
그냥 보아도 아름다운 꽃을 카메라라는 렌즈를 통하여 자연의 색상 그대로 아름답게 표현해 낸다는 것이 참으로 어렵습니다.
더군다나 야생화들은 어찌 그리 작은지  눈으로 봐서는 잘 안보일 때도 있습니다.
꽃 사진은 풍경 사진보다도 색상과 햇빛에 의하여 좌우됩니다. 꽃의 생태를 잘 이해하고 빛을 어떻게 이용 하느냐에 따라 개성 있고 아름다운 꽃 사진을 담아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꽃 사진은 창의력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 촬영은 무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여기 꽃내음 가득 담은 '꽃사진' 연작을 모아 나의 사진 취미생활의 (아홉번째)기록으로 남깁니다.
사진에 문외한 이었지만 은퇴 후 삼성그룹 성우회 사진동호회와 전자사랑모임 사진 동호회에서 사진 취미 생활을
하면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블로그 '하정의 사진 이야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카메라와 함께 하는 일상 속에서
사진을 찍으면서 사물을 보고 느끼며 생각하며 사진과 함께 소확행의 노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좋은 사진은 그냥 얻어지는 것이 아님을 알기에 나는 오늘도 내일도 또 어딘가로 카메라를 들고 나갈 것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